(주)한큐한신익스프레스코리아는 한큐한신토호그룹의 자회사 입니다.
그룹사로는 '한큐한신 홀딩스'를 비롯해 'H2O리테이링', '토호' 등 약 230사에 달합니다. 주요 사업부문으로는 국제물류부문을 비롯해 도시교통 · 여행 · 부동산 · 유통 · 엔터테인먼트 등 폭넓은 영역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한큐한신익스프레스코리아는 글로벌 물류기업인 '한큐한신익스프레스'의 출자기업입니다.
이 밖에도 철도업체인 '한큐전철', 백화점인 '한큐백화점', 영화사인 '토호'가 잘 알려져 있으며,
프로야구팀인 '한신타이거즈'도 같은 그룹사 입니다.



한큐한신익스프레스 네트워크(Hankyu Hanshin Express Network)는 일본 내 57개 지점과 해외 84개 지역(현지법인 73개 지역, 주재원 사무소 11개 지역)을 연결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총 종사자가 2,500여 명에 달하는 종합물류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기업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물류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안전 · 정확 · 신속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한큐한신익스프레스코리아는 'Hankyu Hanshin Express Network'의 한국 현지법인으로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은 물론 새로운 경지의 국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공급망(GSCM : Global Supply Chain Management)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글로벌 네트워크와 첨단의 정보 시스템으로 고객 기업에 대한 가시성(Visibility) 제공을 통한 물류 합리화를 제공할 것입니다. 공급망계획(SCP)에서 공급망실행(SCE)까지 안정된 물류 품질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